구글 애드센스 달고, 다음 노출이 확 줄었다. 노출되던 포스트가 10위권 내에서 싹 사라짐

반응형

이유는 뭘까. 나는 초보니깐 이유를 찾아보자. 생각해보면 필요없는 클릭 유도라는데. 아니 내 사이트 내에서 링크 누르기 목록 넣어서 그런가? 포스팅 글 수가 많아서 넣은 하단 글보기 링크인데.. 이게 문제인가? 생각이 들었다. 살펴보자. 

 

 


 

1. 애드센스 수익 5달러에서 0.02달러는 너무 하잖아? 

 

어제오늘 수입이 바닥을 기어다닌다. 이상하다. 누가 신고를 했거나, 누가 노출 누락을 시킨 탓인거 같다. 내가 하루에 3달러씩은 버는 소소한 재미가 있었는데.. 이젠 100원도 안되는 것 처럼 느껴진다. 지금 0.02달러는 25원이다. 장난 똥때려? 이돈은 네이버 블로그 대충 할때나 나오는 수익이잖아.. 다음 왜이래? 티스토리 왜그래? 라는 생각이 든다. 응. 나 지금 화남. 개인 블로그이고 열심히 두달을 달려왔는데. 이 수익은 너무하잖아? 설정이 뭐가 잘못 되었나? 다음 고객센터에 문의를 넣어두었다. '갑자기 노출이 안되요' 

 

2. 다음 검색 유입수는 10 밖에 안된다. 불과 이틀전에 500이 넘었는데. 

 

구글보다 못한 노출수를 기록하기 시작했다. 이러니 25원밖에 못벌지.. 어쩌지 ;;;; 아직 네이버 구글 노출도 적은데 다음 노출이 싹 사라져서 당황.. 왜이럼? 이런 상태가 됨. 그러니깐 나의 두달은 5만원을 벌기 위해서 였니? 이유를 알수 없지만, 이 문제를 해결하면 나는 좀 티스토리 블로그를 더 잘 알게 될 것 같아 반갑기까지 함. 그래 어디한번 이슈 글을 써봐야 한다는 소리잖아. 장기전 천천히 쓰던것만 써오고 있었는데.. 이제 확장한다. 키워드... 

 

 

3. 0.02달러는 25원이다.

 

오후 2시 수익이 0.02 달러라 안믿겨서 다시한번 확인해봤다. 승인 이후 0.02는 또 처음이다. 신박하네. 다음 노출이 왜 안되지? 싶어서 검색 고객센터에는 문의를 넣었고, 그래도 10정도 유입은 있으니 어디서 들어오는지 일일이 키워드 검색해서 확ㅇ니해보니.. 노출이 적은 키워드라 그런가 싶다. 그럼 나는 이제 몇주동안 이슈글로 유입을 만들면 된다는 소리다. 그래 만들자. 뭐 부터 하지.. 아무생각없다가 바쁘게 생김.. 흠... 

 

 

4. 그래도 핀번호는 도착했다. 

 

 

수익이 줄어서 우울할 뻔 했는데, 핀번호가 도착했다. 조금 수익형을 위한 노력이 필요한 것 같다. 잘하고 있었다고 착각하고 있는데, 이정도 수익이면 나는 온라인 강의료도 아직 못 채운게 된다. 한달에 30만원은 되야 원룸하나 운영한다고 할 수 있는데.. 이건.. 뭐. 25원이면 네이버 블로그 취미삼아 읽기 쓰는 것 보다 못한 수익이다. 말 그대로 장난 똥때리는 수준이 되었다. 허헣..  우편물 도착한 것으로 충분히 우울할뻔한 마음을 토닥토닥 해주었다. 다행이야. 

 

 

 

5. 포스팅은 계속된다 쭈욱! 1000개 쌓을때까지. 

 

내가 여기서 포기할 쏘냐! 나는 계속 포스팅을 할 생각이다. 이왕 시작한거 게시물 1000개는 채우고 봐야지. 그래야 어찌저찌 내가 이만큼은 해봤다 소리 할 것 아닌가. 누군가 블로그에 글 1000개 채워서 1일 1500명~3000명 오는거 아니면 블로그 한단 소리 하지말라고 했다. 그래서 나는 지금 이 블로그 1600명 방문 딱 하루만 채워봐서. 이제 이 목표로 갈거야. 노출이 잘 되도록 어떻게든 방법을 찾아야지. 화이팅!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