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오시티 송파 가락시장 25평 아파트 평면도 구조

반응형

헬리오시티 송파 가락시장 25평 아파트 평면도 구조 살펴볼께요. 이번에는 딱1개 있더라고요. 그래도 실망하지 마세요.. 송파 헬리오시티는 아직도 어마어마하게 많은 평면도를 살펴봐야합니다. 저도 오늘 다 올릴 생각으로 작업 해 드릴 예정입니다. 

 

*목차 

  1. 25평 84A㎡ 기본형
  2. 25평 84A㎡확장형
  3. 25평 84A㎡ 인테리어 아이디어  

 

다음에 캡쳐한 이미지, 15억 3천만원은 뭘까요? 평균가 일까요?

 


25평 84A㎡ 기본형

헬리오시티 송파 가락시장 25평 아파트 평면도 구조입니다. 기본형 자체로 이대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이미 30평형대의 구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도 확장하면 방이 넓어지니깐 확장해도 좋을 것 같아요. 주방은.. 냉장고 자리가 애매하네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저는 일자 주방 그대로 둔 상태에서 냉장고를 발코니에 내놔도 좋겠다는 생각을 잠시 했습니다. 또.. 발코니를 확장하면 이대로 주방 구조변경 없이 발코니 부분을 다이닝 룸으로 사용하고 싶네요. 

25평형 부터는 욕실도 2개입니다. 개인적으로는 25평형에 욕실 1개만 사용하고 여유공간을 공용 드레스룸으로 구조를 짜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별도 방을 내놓지 않아도 되니까요. 

헬리오시티 송파 가락시장 25평 아파트 평면도 구조
헬리오시티 송파 가락시장 25평 아파트 평면도 구조

 


25평 84A㎡ 확장형

 

이번에는 헬리오시티 송파 가락시장 25평 아파트 평면도 확장형 입니다. 음.. 확장형은 역시나 제가 예상한 구조로 확자잉 되었습니다. 보통 발코니 확장을 하면 꼭 주방을 안쪽으로 길게 뽑아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식탁은 거실과 주방 사이에 위치하게 됩니다. 저는 이 구조가 너무 평범하다는 생각을 요즘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양쪽으로 거실, 주방 너무 정신이 없다는 것도 알았습니다. 사용해보니 그렇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고민을 해보았습니다. 또 구조변경 아이디어가 쏙.~! 

 

헬리오시티 송파 가락시장 25평 아파트 평면도 구조
헬리오시티 송파 가락시장 25평 아파트 평면도 구조


25평 84A㎡ 인테리어 아이디어 

 

이번에 인테리어 아이디어는 복도에 책장을 놓아보자 였습니다. 따로 서재없이 책장이 있는 도서관 느낌이 좋을 것 같아서요. 공용욕실 옆 큰방이 아이가 쓸 방이 되면 좋겠다 생각했어요. 하지만 현관에서 방문이 바로 보여서 저는 맘에 들지 않더라고요. 신발장 위치를 틀어주었습니다. 아이방으로 쓸 방문이 보이지 않아서 좋네요. 신발장만큼 벽이 생겼어요. 이 공간에 30폭 짜리의 책장을 길게 놓으면 좋겠다 생각했습니다. 

아이가 방문을 열고 나오면 바로 책이 보이는 위치가 너무 좋겠단 생각을 했어요. 초등학교 저학년까지는 아이의 물건들이 모두 미니미니 귀여워져요. 그래서 책장으로 이용이 고민되시는 분들은 하단 아이가 손닿는 부분을 수납장처럼 이용하셔도 되요. 제가 책장을 아이 수납 정리장처럼 활용해보았어요. 무척 정리를 잘 하더라고요. 설치 시작부터 천장가지 닿는 책장으로 짜 넣으세요.하나당 길이는 80을 넘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아래부터 3칸까지만 책이나 물건을 채우고, 필요시는 딱4 칸가지만 채우세요. 

그 위는 비워두시거나 그림을 걸 수 있게 칸칸이 해체가 가능한 형태의 책장이 좋습니다. 이후 아이가 초등 고학년 이상이 되었을때 윗칸을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키가 자란만큼 손도 아래로는 더이상 향하지 않으니까요. 아래칸은 수납형태가 되는거죠. 

이렇게 놓고보니 주방이 많이 거슬렸어요. 그래서 축소하고 냉장고를 키친핏으로 넣으면 좋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시겠지만 송파 헬리오시티는 가락시장이 지척에 있습니다. 미리 많은 식재료를 사지 않아도 됩니다. 필요하면 시장에 가면 되니까요. 그래서 식탁을 큰걸 놓을 자리가 필요했어요. 주방 싱크대를 밀고 그 자리에 냉장고를 넣어보았습니다. 주방이 많이 좁아졌지만 전체적으로 집안 구조가 시원해 보였어요. 맞벌이부부나 요리를 직접하지 않는 가정, 밀키트나 배달음식을 즐기는 집에서는 주방이 넓지 않아도 됩니다. 

온가족이 주로 사용하게 될 식탁을 넓히고, 주방을 줄이니 쾌적한 구조가 완성되었어요. 또 주방 발코니는 요즘 세탁기와 건조기를 일자로 올려 사용하시는 가정이 많아요. 그래서 주방 발코니 - 세탁기실이 될 곳은 살짝 축소해 보았습니다. 식탁이 그만큼 더 커질 수 있겠더라고요. 

 


헬리오시티 송파 가락시장 25평 아파트 평면도 구조를 살펴보았습니다. 인테리어 아이디어 어떠셨나요? 저는 이렇게 평면도 보면서 구조 바꾸면 좋겠다. 생각하고 노는게... 취미거든요. 그래서 블로그 주제로 잡고 올리고 있어요. 요즘 너무 재미있네요. 감사합니다.  

 

 

 

송파 헬리오시티 18평대 19평대 평면도 구조

안녕하세요. 만능일꾼의 오늘의 부동산 송파 헬리오시티 입니다. 오늘 재미있는 영상 하나를 보았습니다. 서울 송파 헬리오시티 영끌족 6억 투자금 다 날린 이 곳 괜찮나? 였습니다. 이번에 6억

study-memo1.tistory.com

 

 

잠실송파 헬리오시티 21평 22평 소형평수 평면도 살펴보기

잠실송파 헬리오시티 21평 22평 소형평수 평면도 살펴보기 입니다. 18평(19평)과 비슷한 구조에 조금 넓어진 느낌이 듭니다. 어떤 구조가 있는지 찾아보니 딱 4개 있는데요. 그중 제가 구조를 살짝

study-memo1.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